286 0 0 2 5 0 1년전 0

당신의 인생을 보니 당신이 이해됩니다.

“나는 한 번도 행복한 적이 없었어요.” 신에게 눈물로 원망했습니다. “나는 엄마처럼 살지 않을 거야.” 팔자 운운하는 사람들에게 보란 듯이 잘사는 모습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인생은 호락호락 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잘되는 것을 온 우주가 막는다는 말이 딱 나의 말이었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원하고, 일과 가정, 인간관계, 여러 방면에 균형을 맞추려 아등바등 열심히 삽니다. 그런데 불행하게도 그 삶을 살아내는 나 자신은 돌보지 못합니다. 신은 돌보지 않은 당신의 고귀한 창작물에게 경고를 줍니다. 어리석게도 그제야 인간이 얼마나 나약한 존재임을 깨닫습니다. 글을 쓰다 보니 예전 그 시절의 나와 만나 기억이 났습니다. 꿈 많고 순수했던 내가……. “과거의 나를 기억하고, 미..
“나는 한 번도 행복한 적이 없었어요.”
신에게 눈물로 원망했습니다.

“나는 엄마처럼 살지 않을 거야.”
팔자 운운하는 사람들에게 보란 듯이 잘사는 모습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인생은 호락호락 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잘되는 것을 온 우주가 막는다는 말이 딱 나의 말이었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원하고, 일과 가정, 인간관계, 여러 방면에 균형을 맞추려 아등바등 열심히 삽니다.
그런데 불행하게도 그 삶을 살아내는 나 자신은 돌보지 못합니다.

신은 돌보지 않은 당신의 고귀한 창작물에게 경고를 줍니다.
어리석게도 그제야 인간이 얼마나 나약한 존재임을 깨닫습니다.

글을 쓰다 보니 예전 그 시절의 나와 만나 기억이 났습니다.
꿈 많고 순수했던 내가…….
“과거의 나를 기억하고, 미래를 꿈꾸며, 오늘의 나를 살아라.”

“당신의 인생을 보니 당신이 이해가 됩니다.”를 통해
나 자신의 인생과 만나 위로의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지은이 이혜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코치

1972년 서울에서 태어나 에어로빅, 요가, 댄스스포츠, 재즈댄스 자격증과
생활체육지도자 국가자격증을 취득하여 생활체육지도자로 경기 북부지역에서 일해 왔습니다.

운동을 가르치며 회원들로 팀을 구성하여 생활체육 체조대회 각종 도 대회, 시 대회에서 다수 수상했습니다.
프로 댄스 시범 단으로 여러 행사 시범활동을 하며 춤추는 것을 천직으로 여기며 살았습니다.

운동을 가르치며 건강을 자부했으나 40세 들어서며 자궁경부암과 골낭종으로 건강이 나빠져 우울 증상을 앓았습니다.
신앙으로 회복하며, 다시 건강을 되찾자는 의지가 생겨 운동과 영양에 대한 공부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코치로 운동과 식단관리를 통해 많은 분들의 건강한 몸매 만들기를 돕고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